저거는 방송일이구... 방청일은 12월 초반이엇나.... (달력보니까 12월 12일에 녹화햇당) 에 햇던걸로 기억함 시험보는 날이어서 시험 1시간? 30분컷해야 시간 맞출수잇엇는데 다행이도 객관식이어서 걍 거의다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왓다 아진자 미친거같애ㅠㅠ 무튼 그래도.. 가보니까 샤팬 나랑 지인밖에업어서 뭔 사생된 기분이엇지만 아니야..기버마 난 그냥..... 학교사이트 공지를 봣을뿐이야ㅠㅠ 머 어케갓든.... 좀 더 빨리 베레모 예쁜 기범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앗다ㅠㅠ

〰️여기서부터는 트위터에 썻던 후기 백업〰️
1. 우연히 패널로 나온다는거 알게되어서.. 방청 갓엇는데 기범이 정말 귀여웟고... 귀여웠고.. 귀여웠으며(( 거의 10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집중해서 무대보고 분석하는거 대단하다는 생각밖에는 안들엇던것같음..

2. 젤 기억나는건 인스타에 올렷던 미키마우스립밤 ㅋㅋ 녹화중에 문대서 입술에 바르던거랑 손 건조햇는지 손등에도 둥글게 챱챱 바루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넘 기여웟다ㅠ



3. 이게 가수 한명이 노래할때마다 고정패널들 한번씩 말하게해주고 새로나온분들 얘기하도록 해주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는데 그 중간에도 계속 경청하다가 자기차례되니까 엄청 논리정연하게 가수 추리하는거 넘 머싯고 대단햇음👍

4. 아무래도 연차가 잇다보니 김구라님이랑 신봉선님이랑 계속스스럼없이 대화해서 신기햇구ㅋㅋㅋ아무래도 1라운드때는 가수짐작 잘 못하더니(듀엣무대라)2라운드되니까 누군지 알겟는지 아아~~하고 신봉선님이랑 속닥속닥하면서추리하던 똑똑범이ㅠ

5. 기범이 뒤로 넘어가면서 웃는거랑 ㅌㅌㅌㅋㅋㅋㅋㅋ박수치면서 웃는거 마니봐서 넘 행보켓다ㅠㅠ(ㅅㅂ내 그림실력의한계)막 그 복가분들 얼굴 공개될때 놀라던 표정 넘 이거엿고('0')경합결과 발표될때 허벅지박수(??)치는것 봣꾸ㅠㅠ



6. 또 생각나는거능 경합발표인가 머 발표날때 ㅌㅋㅋ(솔직히 방송으로 보는거아니면 일어날 분위기는 아님 다들 지쳐서)기범이 양옆으로 두구두구하면서 일어나계셧는대 기버미 그거 모르고 앉아잇다가 오잉 두리번하구 일어난거 ㅋㅋㅋㅋㅜㅜ

7. 글고 엠씨님..기범이한테도 복가들 개인기 춤 2개나 시켜놓고 안내보내면 편집한 당신은 죽소. 둘다 엄청 코믹한 춤들이엇는데 까리하고 춤선 다살려서 소화하는 김기범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거는 본방사수 못햇어서 못봣는데 방송 안탄듯..? 넘 아쉽다ㅠㅠ

8. 아 글고 이.. 가수들 노래하는곳이랑 패널들이 잇는곳이랑 거리가 꽤 되는데 그래서 인지 망원경을 한명씩 주는거같앗는데 기범이만 쓰더라 망원경... 흑흑 꼬물꼬물 망원경으로 보는 김기범 귀여웟고 진지하게 추리하려는모습 멋잇엇다




방송이... 2회분 한번에 녹화하는거라.. 새벽에 끗나가지구........ 집가는 교통편이 다 끊겨서.. 지인분이랑 24시간 카페가서 첫차타고 집갓닼ㅋㅋ큐ㅠㅠㅠㅠ 아진심 당시에는 현타 쩔엇지만ㅠㅠ 지나고보니 이것도 다 추억이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0331 브레이커스 방청 후기  (0) 2019.04.06
170921 기범이 생파 범파티 후기  (0) 2018.08.13
171010 지구를 지켜라  (0) 2017.10.11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