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범이 그것도 얘기햇어.. 취중진담 음원 본인도 내고싶다고 그리고 본투샤인 그거는 본인이 파일을 받긴햇는데 어케 배포..?? 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좀 더 생각해보겟다고

2. 그리고 노래 부른거 다 손글씨로 영어가사랑 해석까지 써서 화면에 띄워줘서ㅠㅠㅠㅠ 기범 얼굴봐야되는지 가사봐야하는지 약간 혼동오긴 햇지만 ㅜㅜㅜㅜ 넘 조았어ㅜㅠ 마음이 넘 따수어..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3. 어 마져 누가 카톡방에 ㅋㅋㅋㅋㅋㅋ 이 이모티콘 올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범이 꽤나 웃기고 맘에 들엇는지 꾹 눌러서 이모티콘 정보 봣어...



4. 글고 기범이가 마지막멘트때엿나 본인이 >>벌려놓은일 많아서<< 차근차근 보여드릴수 있을거라고 볼일 많을거라고 그랫다...

5. 마자마자 데이식스콘 보고온거 누가 물어봤는데 모든 노래를 다 아는 상태에서 보는 콘서트가 얼마나 신나는지 이제 알앗다고 ㅋㅋㅋㅋ콘서트 보는 리액션?? 해줫는데ㅋㅋㅋㅋ 너무 나의 모습이엇고 ㅋㅋㅋㅋㅋㅋ 헉 너무 조아 이런 느낌의 리액션이엇음 기여워..ㅠ

6. 염색 또 할거냐는 질문에 요즘은 하고싶은 머리가 없다고 햇엇나 그랫던듯...(기억증발중

7. 헉하가차러걱 마자마자 누가 기범이 텔미유어네임 의상좀 바꿔달라 그랫어!!!!!!! 그거 보고 기범이가 자기도 바꾸고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제발 누가 좀 바꿔주새요.....

8. 로또번호 적어달라는 질문에 본인은 로또 (잘) 안한다고...한번도 당첨된적없고 그런 요행?? 은 안바라고 일해서 벌어야된다 뭐 이러케 말햇던거 같당

9. 샤월한테 제일 감동받았을때는 언제냐는 질문에 방금이라고 해서 모두를 감동시킨 김기범 스윗가이...

10. 또 생각난거... 기범이 노래 하기전이랑 ㅎㅏ고나서 물 빨대로 오물오물 먹는거 너무 기여웟고.... 2번째 노래 하기전에 잠시만요 하고 마이크 안대고 무대 뒤쪽보고 아!!! 하고 목풀엇다... 목 컨디션 좋지는 않은듯 근데도 너무너무 잘불러주고ㅠㅠ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0331 브레이커스 방청 후기  (0) 2019.04.06
171224 샤이니 키 복면가왕 방청 후기  (0) 2018.08.16
171010 지구를 지켜라  (0) 2017.10.11
47
MYOYOUN SKIN